본문 바로가기



맛집

[을지로맛집] 그거 아니 ? 맛있는 집은 또 가는게 예의야 ‘을지루이스’

반응형


일주일에 한번 가는꼴…

진짜 스콘이랑 홍차 먹고 싶어
또 갔다

이번엔 마이 프렌즈들과 함께 !! ♡


을지루이스 입구


12월 한달 동안은 저녁 5시 이후부터
주류 음료 주문만 가능하다니
꼭 참고하시길 !!



단 하나 좌절이 있다면,
엘리베이터가 없는 것이지만

나의 시크릿 공간을 위해서면
이 정도는 감수해야지

계단이 몸에는 좋은걸…




또 왔습니당 ㅎㅎ
저기 주의사항 보이시나요 ?!!

이 곳엔 강아지 알바생이 있습니다.
저번엔 못 뵈었지만
오늘은 계셨습니다 !!!!!!!


내 옆에 촥


이름은 시남이예요 ㅎㅎ

입이 시커먼 남자라서
시남이라고 하신답니다 :)

조금 짖을 수는 있지만
너무 순하고 귀여운 아이예요♡



시남씨 얼굴을 보기가 어려워
이렇게 대신합니다.

저 니트 뭔가요
진짜 너무 귀여워요… 후♡


을지루이스


오늘도 너무 차분한 분위기♡
소품 하나하나 귀엽고




옆에 벽난로에는
진짜 열기가 나오고 있다 !!
(물론 통나무 타는 모양은 가짜)





나는 EnglishBreakfast Mug
친구는 Earl grey, 매실에이드 !!

그리고 스콘과
오늘의 케이크인 당근케이크




우유를 조금 넣어보기 !!

사장님께서 너무 많이 넣으면
홍차 맛이 떨어진다고 그러셨는데

확실히 적당히 조금 넣었을 때
맛이 훌륭했다 !!!!!!

(부을수록 우유향이 연해짐)



을지루이스 스콘


나왔다 내 스콘 ㅜ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 저는 이렇게
담백하고 기본 그 자체인 스콘이 너무 맛있습니다 !!

영국사장님의 영국 서타일 스콘
진짜… 저는 너무 좋아요

겉바 속촉



배를 갈라다가 크림과 잼을 듬뿍 발라주세요

홍차랑 마시면…
끝납니다




을지루이스 오늘의 케이크 당근케이크


여러분…
스콘만 맛있는 게 아니예요


오늘의 케이크 당근 케이크 !!!!!
진짜 마멀레이드 잼을 넣으신듯 한데

진짜 원래 당근 케이크는
견과류가 톡톡 씹히거나
중간중간 당근 씹는 식감이 주인데


여기는 약간 크림치즈가 느끼할 때쯤
상큼한 과일향이
그걸 잡아줘요




아니 진짜 두번가…
세번가……


저는 조만간 또 가서
스콘을 먹거나
디저트를 정복할 예정입니다


나만 알고 싶지만
사장님들 부자도 되면 좋겠으니까



만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