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명동밥집] 뭔가 한끼 떼우고 싶은데, 명동은 마땅한게 없어 ! 그럴 땐 ‘명동할머니국수’

반응형


명동은 위치상
이상하게 자주 거쳐기는 일이 많지만

오며 가며
특별한 외식메뉴가 아닌 이상

특이하게
딱히 먹을만한게 없다.

훠궈, 딤섬 이런건 너무 묵직하고
하동관이나 명동교자는
사람이 너무 즐비해서 싫었다.



명동 할머니국수


그러다 가게 된 명동할머니 국수

나는 그동안 명동을 얼마나 다녔는데
왜 한번도 못 봤단 말인가

기가 막힐 노릇이다





메뉴판 !!

아니 나는 여태 몰랐는데
외국인들은 다들 대체 어떻게 알고 오셨는지

외국 손님들이 꽤 계셨다
심지어 부추전도 시켜먹고 있었다 !!




나는 수제비, 남자친구는 닭칼국수
거기에 김밥 하나를 시켰다



밑반찬은 이렇게 세가지 !!

기다리고 아 기다리던
김밥이 먼저 나왔다 !!



아니 나는 원래
참치김밥이나 치즈김밥처럼
속재료가 다양한 김밥을 좋아하는데

모야
기본 김밥이 왜 이렇게 맛있어



진짜 근래 먹은 기본김밥 중 최고였다


진짜 내용물은 별거 없는데 너무 맛있었다.
밥의 간이 딱이었나



이어서 닭칼국수와 수제비도 나왔다

기본 육수맛은 두개가 똑같은 듯하다



나는 따로 주시는 양념장을 투하했다
(얼큰 매니아)



양념장 넣으면 얼마나 더 맛있게요



요즘 내 포스팅의 든든한 지원군

남자친구가 음식의 포토 구도를 만들어줬다
(감사하오 🙂🙃🙂)


뭔가 이 추운날 녹는 맛이었다.

둘다 베이스는 같았지만
양념장을 타니 수제비는 확신히 얼큰해졌다

칼국수는 쫄깃 쫄깃 익히는 정도가 적당했고
수제비는 딱 집에서 떠먹는 그런 맛이었다


특별한 맛은 없었지만
이 정도면 한끼 훌륭히 해냈다 정도 ??
김밥은 정말 훌륭했지, 참기름 비율 무엇




위치는
호텔스카이파크센트럴이나 하동관
맞은편에 골목쪽에 위치해있다


한 겨울 명동에 딱히 먹을만한게
생각이 안난다면
한번 시도해보시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