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현맛집] 나날이 발전하는 베이커리, 아주 칭찬해 👍🏻👍🏻 ‘오르랔 베이커리’ 본점

반응형


오랜만에 갔더니 맛의 발전에 많이 놀란
베이커리 맛집

내 맛집리스트로 분류 되었다 !!!!!!



처음에 여기를 갔을 땐
’그렇게까지 맛있나?‘ 했었다

당시 크로핀과 머핀을 샀었는데
주변 사람들도 그저 그렇단 평이 대부분이었다.

근데 언제부터인가
마켓컬리에 입점하고, 쿠팡에 입점하고 …
심지어는 팝업스토어 소식까지 … 오 ?!!

거기에다 커스터드 푸딩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오랜만에 가게 되었다.


‘오르랔 베이커리’


4층까지 매장이어서
오르랔이란 이름을 지으신 듯 하다 !!



월요일은 휴무

운영시간은
화 ~ 일요일까지
10:30부터 20:30분까지 !!

 


간만에 올라가니 … 약간 설레(?!)…ㅆ어 나 …

후 벌써 맛있는 냄새가 나는 것 같아


오랜만에 들어갔더니
너무 예쁘지요 :) ?? ☺️☺️ 흐뭇

매장이 더 잘 정돈되어진 느낌 !!

먼저 크로핀부터 !!


나는 일단 딸기우유 크러핀 1개 PICK
(아휴 사진이 짤리다니)


아니 그새 소금빵이 생겼구나 !!!


의도하지 않았지만
정말 운 좋게도 소금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갔다.

루꼴라 롤치즈 보자마자 끌려 하나를 덥석 !!


요렇게 고기파이와 치킨파이
휘낭시에도 팔고 있다.

나는 구움과자류를 크게 좋아하지 않는지라
사먹게 될진 모르겠지만
만약 사먹게 된다면 리뷰를 올려봐야지


내가 간 주 목적 !!
대망의 오르랔 푸딩도 하나 겟 GET 했다.

 


매장에서 먹고 가는 분들도 많아서인지
이렇게 음료도 팔고 있다.

포장비용으로 100원을 지불 (따랑)


이렇게 굿즈도 팔고 있다 !!

진짜 처음과는 많이 달라진 느낌 👍🏻👍🏻


그렇게
딸기우유 크러핀 1개와 루꼴라 롤치즈 1개,
커스터드 푸딩 1개를 골라 집으로 왔다.

일단 !!
루꼴라 롤치즈부터 에어프라이에 돌렷 !
(180도에서 약 3분)


만약에 오르랔에 들렸는데
루롤라 롤치즈가 있다 ?
뭐하세요 … 시간이 없습니다 당장 집으세요

단면샷을 못 찍었는데
안에 촉촉한 치즈가 흐…

두개 사올걸, 진짜 맛있네

약간 소금빵, 치아바타 이런게 내 취향이다
(폴앤폴리나 (: 독일식 빵 맛집) 빵집 느낌) 하시면
진짜 추천드립니다


다음차례는 딸기우유 크러핀 !!
제철 딸기라서 그런가

와… 너도 맛있네 ?
진짜 나는 오르랔의 발전에 놀랐다

이렇게 더 바삭해지고 크림이 맛있어졌다고 ?

진짜 맛있는 베이커리집 많아도
맛있는 맛집 많아도
‘발전하는’ 맛집 찾기 힘듭니다 여러분

여기는 단연코 발전하는 맛집입니다



대망의 커스타드 푸딩 !!
(포장해온 푸딩 플레이팅이 좀 잘된듯)

커스타드 푸딩은 생각보다 달고 맛있었다 !!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푸딩의 밑부분이
갈라졌다 ㅜㅠ

탕탕하거나 탱글탱글하다기 보다는
약간 흐물하고 눅진한 식감의 푸딩이었다

나는 푸알못이라
동생에게 한번 더 테이스팅을 시켜볼 예정이다

같이 먹은 친구는 꽤나 맛있다고 했다


내가 안 간 사이 이렇게 발전했다니

오늘부터 넌 나의 '맛집'으로 정한다

 

 

확실히 식감 때문에라도 매장에 가서 먹거나

포장해와서 바로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

 


귀여운 푸딩 스푼으로 포스팅을 마친다

이상 발전하는 오르랔 베이커리
찐 내돈내산 레알 트루 정말 진짜임

포스팅 끄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