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을지로맛집] 커피집에서 느껴지는 한방 느낌 !! ‘커피한약방’ & ‘혜민당’

반응형


친구와 밥을 먹고
뜨뜻 ~ 하게 커피 한잔 하러 고고



‘커피한약방’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중 휴일없이 10:00 - 22:00
(다만 토, 일요일은 11:00 - 22:00)

오호라 …
친구가 여기 찾기 쉽지 않을 수 있다며


이 GS를 찍어두라고 알려줬다
(친절한 나의 프렌드 ㅠㅠㅠㅠ♡)

이 편의점을 지나



요 길로 들어서다 보면은
한 2-3 m 정도내로
오른쪽에 이런 길이 있다 !!


여기를 따라 걸어들어오면 !!



짜라란 ~!! 커피 한약방과 혜민당이 나온다

여기는 특이하게도
디저트는 왼쪽 혜민당에서 !!

커피는 오른쪽 커피한약방에서 별도로 주문하여
셀프로 들고 위층에 올라가서 먹는 시스템 !!


오호라 ~!! 눈 앞에 펼쳐진 디저트들 ㅎㅎ
친구와 커피와 함께 먹을 디저트를 먼저 고르려 들렀다



이렇게 타르트들이
냉장고에서 우리를 보고 웃고 있었다 🤣🤣

맞은편에는



요렇게 빵도 팔고 있고



한켠에는 선물할 수 있는
구움과자나 카스테라를 팔고 있었다 :)

우리가 선택한 것은 !!
홍차초콜릿 2개, 녹차초콜릿 1개, 생초콜릿 1개


 


아 참고로 !!
여기서 먹은 디저트 식기도
옆집 커피한약방에서 반납해야 한다 !!


커피한약방


디저트를 겟 했으니
커피 시키러 가볼까유 :) ??

문 앞에는
‘매월 마지막주 일요일에는 부모님과 오시면
어른들 음료는 무료’라고 써 있다 !!


이런 센스라니… 좀 멋진 듯 하다 !!



매장 안에는 이렇게 옛스러운 자개들과
고즈넉한 느낌의 소품이 가득했다



나는 무난한 하루를,
친구는 허락된 밤을 시켰다 🤣🤣
(작명이 참으로 신비롭)



매장 안에는 이렇게 원두도 팔고 있었고
요새 대세인 친환경 바람에 걸맞게
다회용컵 반납기도 있었다.



정말 인테리어가 독특한데
참 예쁘고 정이 가는 것 같기도 하다



진동벨을 받아 2층으로 올라갔다




우오오…


엄청 큰 자개장식과
오래된 장식장에 크게 놀랐다 !!!!!

진짜 이런 소품을 대체 어디서 구하셨단 말인가



인테리어에 압도당해
왠지 작게 느껴져
구석에 자리를 잡았다 😂

그새 커피가 나와 커피도 가져왔다



헤헷 생초콜릿과


무난한 하루와 허락된 밤
🙂🙂


이렇게 또 한상이 차려졌다



먼저 초콜릿 한 조각
위에가 홍차 초콜릿,
아래가 순서대로 녹차 초콜릿, 생 초콜릿이다


모야 이거 모야 !!!!!
여기 생초콜릿 맛집이잖아 !!!!!!!!!
의외로 생 초콜릿이 홍차맛이 나면서
제일 맛있었다

와… 진짜 생초콜릿 추천 👍🏻



이어서 커피 한입 !!



오우 기분탓인가
색깔은 까만 것이
장소는 한약방

한약 맛이 나는 것 같기두 😄😄

커피랑 초콜릿을 먹으니 진짜 끝내줬다

커피도 다른데에 비해 양도 많았다 👍🏻👍🏻



무난한 하루는 약간의 신맛이 있었지만
은은한 정도라 신맛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 나는
먹기에 나쁘지 않았다



친구와 이래저래 수다를 떨다보니 금방 저녁이 되었다



카페를 나설 무렵
저녁의 어스름과 카페의 목재문이
더 어룰리는 듯 했다

간만에 친구와 함께 해서 더욱 좋았다


을지로에서 즐거운 티타임을 원한다면
커피한약방 ~! 너 나쁘지 않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