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연희동맛집] 다이어트는 해야하지만 맛없는 걸 먹고 싶진 않아 ‘Poke all day 포케&샐러드‘

반응형


추위를 미친듯이 타는 나는
겨울에 활동량이 적어지고
자연스레 근육량도 줄어들지…

(나만 그런거 아니라고 믿고싶음)

어쨌거나 몇 가지 큰 계획들로
살을 빼야 하는 나…

Poke all day


그렇지만 맛없는 거 먹기 싫어 !!!!!!


그래서 가게 된 포케집 !!

poke all day 포케&샐러드’

친구가 가자고 했을 때
다이어트하는 나는 거절할 이유가 없었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어떤 이유에서 만들어졌는지는 모르나
로고가 귀여운 것 같다



요즘 블로그한다는 것을 아는 친구는
급히 사진 찍는 나를 보고 도망가려 했으나

나는 너의 노력에 무색하게도
너가 나온 사진을 쓰기로 하였다 후훗


입구에는 브라운베이글도 같이하는듯
판넬이 세워져있다


짜즈안 메뉴는 이렇게 되어 있다 ~!!

현미밥포케나 메밀면포케나 채소만포케
기본금은 10,900원이고

토핑이나 추가 선택에 따라 금액이 달라진다 !!


사진에는 연어로 선택되어 있지만,
나는 현미밥포케에 훈제오리를 선택하여
10,900원을 내었다 😊😊

(소스는 사람들이 스리라차를 많이 선택하는 듯 싶어
스리라차를 선택했는데 아주 잘한 선택이었다)


메뉴판과 계산대 옆에는 원산지표지판과
음료수 매대가 있었다


내부는 포케를 먹기에 왠지 어울리는
산뜻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


포케집 로고와 인테리어의
색채가 통일감이 있었다 ~!!



충분히 배고팠으니 이제 한번 먹어볼까 ~~?

위에는 내가 시킨
현미밥포케(오리고기)&스리라차소스
밑에는 친구가 시킨
현미밥포케(닭가슴살)&참깨간장소스


채소나 부재료도 종류가 많아서
입에 넣고 씹을 때 다양한 식감이 나서 좋았다

특히 나는 어니언후레이크와 아몬드가
맛있었다 👍🏻👍🏻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훌륭한 선택 !!
오리훈제와 스리라차 소스 너무 맛있다
🤣🤣🤣

나는 그동안 왜 포케를 도전 안했을까

끽해야 하와이안 비빔밥이라고 생각한 나
후회해


보니까 체인점이던데
아마도 자주 가지 않을까 싶다

신선한 포케 아주 칭찬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