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도카페] 여기가 카페인가요 식물원인가요 ?!! ‘포레스트 아웃팅스’

반응형


어느 주말 오후
친구와 급 !! 송도에서 만나게 되었다

어디서 만날까 하다가
친구가 오며가며 눈여겨 본 카페가 있다길래

그러면 거기서 보자해서
가게 된 카페

포레스트 아웃팅스 송도


‘포레스트 아웃팅스’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 주차 : 지하1층 ~ 지하3층까지 주차장,
외부 주차장 마련되어 있음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fresh한 공기가 송송

같이 갔던 친구들 모두 여기 공기가
좀 좋은 것 같다며 🤣🤣

그도 그럴 것이 엄청나게 큰 이 곳을
가득 메우고 있는 열대 식물들 !!!!!!!


중심부는 3층부터 지붕까지 다 뚫려 있는 구조인데
키 큰 열대 식물로 가득 메워져 있다 !!

근데, 미리 말씀드리는게 여기는
주차장이 충분히 큼에도 불구하고 주차난이 심각하다.


주차 요원분이 주차장 자리가 없어 자꾸 대로변에
주차하라고 하셨는데
막상 길가로 나가니 주차할 곳이 없었다

🤦🏻‍♂️

그래서 3번 정도 돌아서 주차장으로 오니
그새 주차 자리가 나더라

주차장 자리 순환이 빠른 느낌도 있어
만약 주차장이 만석이라 난감하신 분들은
몇 바퀴 더 돌아서 주차장을 탐색하시길 권유드린다


일단 주차는 어째 저째 하고 들어왔는데
웨… 웨이팅 줄…


진짜 놀랍게도 빨리 빨리 줄어들지만
또 진동벨을 받고 한 20분 있어야 음료가 나왔다



드디어 차례가 다 왔다
이렇게 비닐장갑을 끼고 쟁반에 깔
유선지와 쟁반을 집도록 해두었다

근데… 사람이 너무 많아
이 위생이 도움이 될런지는 모르겠다 🥲🥲
최소한의 방어는 해주겠죠



이렇게 브런치 메뉴도 같이 팔고 있어서
커피겸 식사를 같이 하시는 분들은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다.

나는 시키지 않았지만, 시켜 드시는 다른 분들을
지켜보니 비주얼도 맛도 나쁘지 않은 듯 했다


이렇게 빠른 주문에 도움을 주기 위해
웨이팅 줄에는 간단한 메뉴판이 붙어 있다

이제 빵을 고르러 가볼까나



와 … 그야말로 빵천국
진짜 맛있어 보이고 메뉴도 다양하다
진짜 디저트 천재님이시다 저 통망고를 보라 !!!



다만 아쉬운 점은 ㅜㅜㅠ
디저트류가 너무 비쌌다

친구들과 같이 나눠 먹을
조그만 케이크 한조각이 12,000원 😭😭😭
이거 2조각이면 뚜레쥬르 케이크 1개 산다…

(물론 가격비교를 이렇게
상대적으로 하면 안되는데 😭 나는 인간이니까)


그래도 빵과 쿠키는
케이크 디저트 류에 비해 가격이 괜찮았다

아주 저렴하지는 않지만
백화점 베이커리 정도의 가격이라고 느꼈다


이렇게 샐러드도 팔고 있었다 !!



자 이제 음료를 시켜보자 !!

우리는
딸기케이크 12,000원,
크림치즈 베이컨 베이글 6,500원,
아이스 다크 아메리카노 6,800원 2개,
아이스 코코 오트 라떼 9,500원
이렇게 시켰다.

이렇게 해서 41,600원 !!


사람이 워낙 많아,
요리조리 살핀 후 자리 찾아 착석 완료 !!

나는 20분 후 음료가 나온다고 하여
1층부터 찬찬히 구경을 다녔다.


사람들이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포토스팟을 정해놓은 곳처럼 보이는 곳이
몇 군데 있었는데 참 찍기 좋게 잘해놓은 것 같았다


그런 곳에서는 너나 할 것 없이
다 사진을 찍고 계셨다 🤣🤣


주말이라 그런지 여기 저기
사람들이 빽빽하고 가득했다


사람 많은 곳을 좋아하지 않는 나로써는
이 곳이 신비하면서도 갑갑하게 느껴졌다 😅😅

그렇지만 그런 걸 신경 안 쓰시는 분들은
인테리어나 분위기 때문에 좋아하실 것 같다


마치 식물원 같아서
나이 상관없이 싱그러운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지 않나 싶다

층을 한바퀴씩 돌고 돌아와 기다리니
그새 음료가 나왔다 !!


오우 !! 비주얼 !!



특히 코코 오트 라떼 밑에는
신기하게도 초록색 시럽이 깔려 있는데

섞어 마시니 코코넛 향도 듬뿍 나고
달달해서 취향 저격이었다 !!

같이 시킨 다크 아메리카노도 깔끔하고 좋았다 :)


디저트를 먹기 위해
셀프바에 가서 포크와 식기도 가지고 왔다


비주얼이 아주 훌륭한 군단들


이 친구가 그 12,000원짜리 딸기케이크 !! 😂

근데 맛을 본 순간 !!!!
시트도 부드럽고 생크림도 아주 달지 않은게 맛있었다.

약간 롯데백화점 한스케이크 느낌이었는데,
물론 딸기양이나 맛은 그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충분히 맛있었다.


이어서 크림치즈 베이컨 베이글 !!

나는 배가 부른 상태라 먹지 않았지만
친구가 맛있다고 극찬했다.

안에는 크림치즈와 큼지막한 베이컨이
함께 들어있었다.


커피랑 같이 사오길 잘한 것 같다



사람이 너무 많아 자주 오기는 그렇지만
왠지 눈치게임 승리할 수 있을 때

한번 더 도전할 듯 :)

좋은 도전이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