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택맛집] 코코살사, 평택의 찐 멕시코 바이브 !!

반응형



이직한 친구를 만나러 가는 길
멀다 멀어

그녀를 보러 가는 길에
지나칠 수 없다

멕시코의 향기


코코살사 본점



가는 길 중간쯤에 있는
평택 미군기지 근처의 코코살사를

나는 지나칠 수 없었지


코코살사 인테리어


미국과 관련된 온갖 표지판을
모아놓은 것 같은 한 벽면

들어갈 때부터 외국분이 주방에서
주문을 받고 계셨다

유창한 그녀의 영어실력 !!!!


(키오스크가 있어 편하게 주문 get)
👍🏻👍🏻

나는 평택 미군기지에는 처음 방문하는데
코코살사는 아파트 단지 안에
꼭꼭 숨어있었다

처음 가시는 분들은 위치에
약간 헷갈리실 수도 ?!!!



슈퍼프라이즈



드디어 나왔다
내가 제일 기대했던 슈퍼프라이즈
아니 너무 진짜
한입 먹고 탄성이 나옴


아니 왜 이렇게 맛있어 ???????
여느 이태원 멕시코 가게 칠리프라이보다 소스를 충만하게 뿌려준다 !!!!!!!!

이거지 이거지… 이 정도는 뿌려줘야지 ㅠㅠㅠ

치즈버거, 타코, 슈퍼프라이즈



OG 타코 비프로 선택 6pc
슈퍼프라이즈
치즈버거 2개


친구들과 나눠먹을 요량으로
많이도 시켰다


와 근데 햄버거 무엇 ??
왜 이렇게 맛있음


진짜 케첩과 기본에 충실한 햄버거
오랜만에 먹어봄




같이 간 친구 모두
슈퍼프라이즈와 햄버거에 탄성을 자아냈다
타코도 맛있었지만

저 두개가 찐이다 찐



글쓰면서 먹고 싶은 거 오랜만 !!!!

나중에 간다면 메뉴를 찍어 올리겠다
멀지만 않다면 참 좋을텐데



평소에 큰 목적이 없으면
갈 일은 없지만

색다른 코스를 즐기고 싶다면,
아니면 근처에 갈 일이 생긴다면


추천한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