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위니토드 !!! 보석 김지현 배우님, 허공을 찢는 높은 주파수 !!!!!!!!

반응형



스위니토드,



나도 봤다 !!
스위니토드 !!!!!!




퇴사 전 정말 감사하게도,
팀원들과 맛있는 거 먹고
뮤지컬을 볼 수 있는 자리를
허락해주셨다

그것도 VIP 자리 !!!!!!!!
이런 기회를 주시고
너무 감사한 일이지 🥲🥲


오래간만에 간 샤롯데



팀원들과 투표로 뭘 볼지 결정했는데,
신성록님과 전미도님 나오신다고 해서

스토리 아무것도 모르고
선택한 스위니토드


근데
보면서 놀랐다.
오우 이런 내용이었다니
😱😱😱

찾아보니

스위니토드는 영국의 도시전설이라고 한다


그게 더 섬뜩했다 !!!!

중간에 나오는 따란! 이런
허공을 찢는 높은 주파수의 소리가 있는데

소리에 예민한 나에겐
그게 아주 더 커다란 공포를 선사했다



근데 내가 본 요일 회차는
전미도 배우님이 아니고 김지현 배우님이 러빗부인을
연기하셨다.

뮤지컬을 그렇게 자주 보지 않는 나는
사실 김지현 배우님에 대해 무지했는데

와 노래도 잘하시고 연기도 잘하시고
진짜 매력 만점 !!!!!!


진짜 자기 일 잘하는 사람
너무 멋있는 거 알죠………….. ❤️


신성록님이야
실제로 보니 무슨 비율이 마네킹 같고
연기를 꾸준히 해오셨으니 잘하실 거라는 건 알았지만


진짜 김지현 배우님은
처음 알게 되었는데 멋있었다 !!


역시 나는
예쁜 여자도 매력있지만
멋있는 여자에게 매력을 느낀다
(여자가 봐도 멋있는 여자는 👍🏻)




커튼콜 때 보니
정말 자신들의 무대에서 자신들의 일을 하는 그 모든 배우님이 멋져보였다 !!


총 시간 170분(인터미션 20분)이 알찼던 시간 :)

나도 반짝 반짝
나라는 인생의 무대 위에서
마음껏 춤추고 노래하며 살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