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개봉영화] 서치2 시사회 후기 ! (영화스포X)

반응형


메가박스에 응모한 시사회가
당첨되었다는 소식을 받았다 !!


오우 예


서치1편도 재미있게 봐서
서치2도 보고 싶었는데 이런 기회가 오다니 !!

출처 - 다음 영화

서치 2

• 개봉예정일 : 2023년 2월 22일
• 상영시간 : 110분 (약 1시간 50분)
•감독 : 니콜라스 D 존슨, 윌 메릭
•출연 : 스톰 레이드, 켄 렁, 다니엘헤니, 니아 롱
영화사 : 소니픽쳐스



서치2에는
반가운 다니엘 헤니님도 등장했다 !!

(* 미리 전달하는 정보 !! 서치2 쿠키영상 없음)


이렇게 시간 맞춰 도착하니
시사회 티켓을 배부하는 곳이 있었다 ~!!


시사회를 포함해서
영화를 보러 온 사람들이 많았고

매점도 그만큼 바빴다


기가막히게 좋은 사이드 좌석으로 앉게 되었다
천만 다행 👍🏻👍🏻👍🏻

출처 - 다음 영화


처음 서치1 영화를 보고
영화의 촬영방식이 특이하다는 것에
흥미를 느꼈다 ~!!

보통 영화에서는 배우들이 카메라쪽을
정면으로 바라보면서 촬영되는 장면이 많지 않은데
서치 영화는 특성상 배우가 관중을 바라보는 구도로
카메라 촬영이 이루어 지기 때문이다.

출처 - 다음 영화


또한
같이 컴퓨터 세상에 갇혀서
진행되는 듯한 느낌조차 받는다.

서치2도 서치1과 마찬가지로
비슷한 영화 촬영 기법으로 촬영되었다.

출처 - 다음 영화


서치1에서도 느꼈지만
서치2는 참 현대 기술에 대한 공포가 더욱 느껴진다

요새 친구들이 하는 얘기가
‘유튜브가 내가 말하는 걸 듣고 있는 것 같아’
라고 한다


심지어는 생각하고 있는 것이
추천글이나 영상 추천에 뜨는 일을 종종 겪는다고 했다

출처 - 다음 영화


나는 서치2를 보고 현대 기술과 AI에
더욱 공포가 느껴졌다 핸드폰, CCTV, 블랙박스 등

세상 어딘가에
내 존재를 숨기는 것이 말도 안되는 세상이다

전세계적으로 공유하고 있는 통신망을 통해
정말 사람들의 일거수일투족이 기록되고 있다.

매일 매시간 매순간 •••


친구와 영화에 몰입하며 카라멜 팝콘 한통이
동이 났다

영화가 끝나고 내가 느끼는
사람들의 반응이나 분위기도 그리 나쁘지 않았다

나 또한 꽤 재미있게 봤다


이 정도면 원작에 이어 기대한 후속작이
실패했다는 얘기는 안 나올 것 같다.
내 소감은 서치1에 만큼 서치2도 재미있었기 때문 !!

같이 간 친구는 서치2가 서치1보다 재미있다고 했다 !!


시사회 당첨으로 가게 되었지만
재미있어서 누가 시키지 않았지만
솔직하게 쓰는 리뷰


가족이나 친구와 영화를 보러 갈 예정이라면
추천하는 바이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