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촌맛집] 나는 단백질 러버 ~!! 고기 너무 사랑해♡ ‘더도이축산직영점’

반응형


친구님이 고기를 사주신다고 해서
고르고 골라서 왔다 !!

원래 가려던 곳은 문닫는 시간이 한참 남았음에도
대기가 길어 마감 했다 😭

그래서 어디갈까 어디갈까 하다가

왠지 느낌이 ‘퐉 ~’ 와서 들어가게 되었다


더도이축산직영점 ( 사진출처 - 네이버 )


급하게 여기 괜찮은 거 같은데 ??
들어가자 들어가자 하는 바람에
직접 찍은 가게 사진 없음 😂😂
(그래도 고기는 열심히 찍었다)


더도이축산직영점 신촌점 영업시간
매일 16:00 - 01:00
(라스트 오더 00:50)


아무래도 신촌 거리에 있어서 그런지
늦게까지 장사하시는 듯 하다


여기는 다른데 비해 고기가 조금 저렴해서 그런지
테이블당 숯 값을 따로 받고 있었다.

자리마다 전자 방식으로 메뉴판 주문하는 거
너무 편하다 👍🏻👍🏻👍🏻



메뉴판이 뜯어져 있다 … 🙀
뜯겨진 곳의 갈비살은 소고기본갈비살이다

내 친구들은 사실상
거의 돼지고기와 불화가 있는 상태다.
다들 면역이나 알러지상으로 돼지고기를 못 먹는다.




그래서 항상 핍박 받던 친구와
오랜만에 고기를 먹으러 온 터라 고민도 안하고
숙성 생 삼겹살부터 주문했다 !!



크억 나왔다 !!!!!!!!
이건 생삼겹살 500g

간만에 불판 위에 있는 너를 보니
가슴이 뛰는구나 🫢



기본으로 내어주시는 양념장과


밑반찬들이다.

여기는 쌈채소와 각종 무쌈들이 무한리필이다’

근데…
사진을 안 찍었다… 🤦🏻‍♂️🤦🏻‍♂️🤦🏻‍♂️

밑반찬을 좋아하는 나와
상추를 좋아하는 친구는 신나게 먹었다


그렇다.
친구는 가히 고기의 달인이자
돼지고기 먹방의 스승이었다.

저렇게 적당한 굽기와 먹기 좋은 크기라니

이 녀석… 역시 한두번 먹어본 솜씨가 아니다.


그래… 나는 그동안
팽이버섯의 진정한 맛을 까먹고 살고 있던거야.

팽이버섯은 돼지기름에 굽는 버섯이지.


맞아 나는 돼지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이었어



오랜만에 돼지고기러들과 함께하니
내가 돼지고기를 이렇게나 맛있게 먹는 사람이라는
사실을 깨달았다


그래 뭐해 ?
얼른 시켜 갈비도 !!!!!!
친구들과 생삼겹살 추가로 더 시켜먹고

아쉬워서 시킨 갈비 !!



😳 안 시켰으면 어쩔뻔 😳

나의 모토 : 고기는 물에 넣는게 아니고
불에 넣는 것이다.


라는 사실을 정확히 인지시켜주는 날이었다.

냉면이 없는게 조금 아쉽지만,
이 정도 고기 질에 고기 맛이라면
나는 아주 좋다고 평가한다 👍🏻👍🏻

더도이축산직영점 ( 사진출처 - 네이버 )


찾아보니 안쪽으로 이렇게 큰 냉장고가 있었다
여기에 고기를 손질해 신선하게 넣어놓으시는 듯 하다

아마 축산 직영점이라 이런 가격에
이렇게 신선한 고기를 내놓을 수 있는 듯 하다.

홀 크기도 나쁘지 않아서 회전율도 좋은 듯 했다.


만약 신촌에 고기 먹으러 가신다면
추천할 만하다 ㅎㅎ
나도 나중에 또 갈듯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