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촌맛집] 진짜 진심으로 무한리필 아니어도 사먹을 퀄리티를 실망시키지 않는 ‘화로상회’

반응형


나는야 단백질 러버
삼겹살이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고기집에 갔다


신촌 화로상회

신촌 화로상회 영업시간
매일 12:00 - 22:30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매달 2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나는 원래 무한리필 집을 썩 좋아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퀄리티도 단품으로 사먹는 곳보다
별로라고 느껴질 뿐더러,
양만큼 못 먹기 때문에 손해라고 생각이 든다.


그렇지만 !!
신촌 화로상회는 무한리필이 아니어도 올만큼
고기 질이 진짜 좋고,
여러번 시켜도 고기 양과 고기 질이 그대로다 !!

그래서 오랜만에 돼지고기 가능러님과
고기를 사먹으러 갔다.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다 !!

가격은 5-7세 6,900원
8-13세 12,900원
14세 이상 16,900원이다.

그리고 9가지 메뉴 구성으로 주문할 수 있고,
주문을 하면 그때 그때 가져다주시는 시스템이다.
(무한리필이지만 2시간 시간제한이 있다.)


그리고 이렇게 셀프 코너에서
직접 밑반찬과 양념장들을 가져다 먹을 수 있다.

마카로니 샐러드와 옥수수 샐러드 덕후는
너무 행복해 웃음이 나온다.


소스도 여러가지여서
쌈장이나 소금장 말고도 다양한 양념을
맛볼 수 있다 😊


음료 주문은 셀프가 아니니,
필요하면 주문해서 먹으면 된다 !!



여기는 무한리필에다가
참숯을 사용하고 있다.

그래서 고기 질 뿐만 아니라
구웠을 때도 맛있게 느껴졌나보다.

나는 먹고 싶었던 돼삼이(참숯통삼겹)를 시키고
셀프코너에서 반찬을 먼저 가져왔다.


나는 막창을 콩가루에 찍어먹을 요량으로
이렇게 떠왔다.

드디어 나온 삼겹살 !!!!


몇번씩 뒤집어서
잘 구워준다 :)


떼깔 보소 ㅜㅜㅠㅠ
무한리필 집 아니어도 진짜 사먹으러 올거다

대체 무한리필인데 어떻게
이런 고기 질을 유지하시나 싶다
정말 훌륭하다 👍🏻


이렇게 쌈으로도 싸먹어 본다
후후

여기는 막창도 맛있었는데 ㅜㅠ
그렇다… 못 찍었다.

그렇지만 나는 막창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통삽겹 위주로 시켜먹었다.


너무나 자랑스럽게 붙어있는
유일무이 최상급직화육 무한리필

동의한다.


촤란 ~
고기만 먹으니 뭔가
새콤하고 시원한게 먹고 싶어 냉면을 시켰다.

냉면은 6천원 😊

그냥 시킨 것이 아니다 !!!!!!!!!!!!!!!!


바로 이 추가로 시킨 양념갈비와
같이 먹으려고 시킨 것이다 :)

말해 뭐해… 입 아프다…

진짜 냉면이랑 먹는 고기는
세상 어떤 것도 따라올 수가 없다.
(냉면러버 ✌🏻)


영업이 22:30분까지지만
8시만 가도 어떤 날에는 대기표 마감으로
먹을 수가 없으니 🥲🥲
왠만하면 일찍 가시기를 추천드린다.

(7시쯤 도착하여 대기표 받고 7시 25~30분쯤
들어갔다)

진짜 양 좋은 고기를 무한으로 드시고 싶으신분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