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파존스 김풍과 이말년님의 ‘스파이시 치킨랜치’

반응형


나는야 수퍼파파스 마니아다.
파파존스는 정말 도우가 끝판왕인 것 같다.

사실 애정하는 미친피자도 있지만 오랜만에 파파존스가 끌려서 시켜보았다 ㅎㅎ !!


파파존스 메뉴를 찾아보다가
김풍과 이말년님이 극찬한 피자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

바로 ‘스파이시 치킨랜치’

출처 - 파파존스


오랜만에 수퍼파파스 아닌 다른 맛을 시키고 싶었는데

내 입에 존스 페이버릿은 약간 짜고
올미트도 맛있다고 하여 시켜보고 싶었지만

김풍과 이말년님의 추천이
나에게 커다란 기대감을 주었기에
‘스파이시 치킨랜치’ 초이스 !!!!!!!!


내가 시킨 건
스파이시 치킨랜치 패밀리 사이즈(10조각, 치즈롤)
거기에 코울슬로 추가요 !!


그리고 오늘은 !!
우연히도 파파스데이 !!!!!!

파파스데이
매월 8 / 18 / 28일은 파파존스
라지사이즈 이상 모든 피자 30%할인

출처 - 파파존스


이렇게 월마다 끝자리가 8로 끝나는 날은
이렇게 할인이벤트 글이 올라오니
매월 8일로 끝나는 날을 기다려 보자 !!
😋😋

(그리고 KT나 SKT, U플러스 멤버십
일반은 15%, VIP는 30% 할인,
신규가입시 쿠폰 25%할인이니 참고하세요)

소리질러 😜😜🤪

그리하여 무려 11,970원을 할인 받고
30,330원에 주문했다.


뚜껑만 봐도 심장이 두근거리는
파파존스의 위력


오우 예


한입 먹어보자구 !!



우오…… 내가 좋아하는 할라피뇨,
치킨과 작게 썰린 토마토 듬뿍



거기에 치즈롤…

여러분… 스파이시 치킨랜치 두번 드세요
세번 드세요…


김풍님 이말년님 감사합니다.
진짜 시키길 너무 잘했다.

토마토 소스가 없는 대신에
작게 썰린 토마토가 피자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중간 중간에 할라피뇨가 매콤한게

너무 맛있다 !!!!!!!!!!!!!!!


사진은 못 찍었지만
함께 시킨 코울슬로가 피클보다 느끼함을
잘 잡아줘서 같이 시키길 100만배 잘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갈릭 소스랑 꼭 같이 먹어야 한다 !!!!!!
원래 맛있는데 같이 먹으니 진짜 풍미 UP

왜 나는 항상 수퍼파파스만 시켰을까…
진짜 후회해 그리고 스파이시 치킨랜치 시킨 나자신
진짜 칭찬해

그렇다.
다음에도 또 시킨다.
스파이시 치킨랜치
기억해

반응형